텔레비전 통한 금연 캠페인 전개
[편집국] 백찬기 ckback@nursenews.co.kr 기사입력 2005-04-07 오후 13:48:02
보건복지부는 우리나라 흡연자의 90%가 25세 이전에 흡연을 시작하고 있어 청소년 및 젊은층을 담배중독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 4월 1일부터 7월말까지 `뇌 자학편', `폐 자학편', `피부 자학편' 등 3편의 금연캠페인 광고를 TV 등의 매체를 통해 동시 방영할 계획이라고 3월 31일 밝혔다.
이번 금연캠페인은 젊은층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무드로 제작하고 작품성을 강화하는 한편, 담배중독의 해악성을 알리는데 중점을 둬 메시지를 대폭 강화했다고 보건복지부는 설명했다.
백찬기 기자 ckback@koreanurse.or.kr
이번 금연캠페인은 젊은층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무드로 제작하고 작품성을 강화하는 한편, 담배중독의 해악성을 알리는데 중점을 둬 메시지를 대폭 강화했다고 보건복지부는 설명했다.
백찬기 기자 ckback@koreanurs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