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사보 ‘프러포즈’,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보 부문 '대상' 수상
[편집국] 주은경 기자 news2@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22-12-19 오전 11:15:32
경희의료원은 사보 ‘프러포즈’가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사보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병원보 ‘프러포즈’는 환자, 협력병원,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건강전문 매거진이다. 일반인의 눈높이에 맞춰 의학정보를 알기 쉽게 구성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표지에는 의료기구와 일상 도구를 함께 배치해 ‘의료와 일상이 만나는 순간’을 전달하고자 했다.
‘프러포즈’에는 지난해 경희의료원 50주년을 기념해 ‘헤리티지’ 코너가 신설됐으며, 역대 주요 순간을 함께 한 인물들의 인터뷰를 담았다.
‘스페셜테마’ 코너에서는 일반인들이 궁금해하는 질환 등을 다학제적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소개했다. ‘굿닥터’ 코너에서는 의대·치과·한방·암병원 전문의들의 진료나 치료성과, 의사로서의 철학 등을 전했다.
박형경 경희의료원 홍보팀장은 수상소감에서 “경희의료원 병원보 프로포즈는 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홍보팀 직원들과 제작팀이 함께 고민하며 만든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