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의료기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인쇄
부산대병원 고객만족 개선 '오내활동'
[편집국] 김숙현기자   shkim@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13-10-15 오후 17:44:12

부산대병원(원장·정대수, 간호부장·허정애) 외래간호파트가 고객만족 개선을 위해 CS조회 `오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오내활동'은 `내가 먼저 00한다'와 고객 요청에 `오! 네∼'라고 답하며 적극 응대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외래간호파트는 매일 아침 CS조회를 갖고 고객대화법, 응대태도법 등을 주제로 토론하며 고객만족 개선에 힘쓰고 있다.

특히 조회를 끝낼 때 환자에게 내가 먼저 △다가가고 △눈 맞추고 △인사하고 △들어주고 △미소짓자 구호에 맞춰 동작을 함께 하며,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몸에 익어 실천하는 고객만족 개선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화여대 임상바이오헬스대학원
  • 가톨릭대 교원 모집
  •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
  • 스마트널스
간호사신문
대한간호협회 서울시 중구 동호로 314 우)04615TEL : (02)2260-2571
등록번호 : 서울아00844등록일자 : 2009년 4월 22일발행일자 : 2000년 10월 4일발행·편집인 : 신경림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경림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koreanursing.or.kr for more information